사고나도 수리비 걱정없는

레이노 글라스케어 서비스

레이노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 차량 유리 파손 시 전면 유리 및 틴팅을 무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레이노 글라스케어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

유리파손 사고시 자차보험으로 수리를 하게 되면
자기부담금과 틴팅 재시공 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고객 후기
★★★★★
BMW X5 25. 04. 30

출퇴근 길에 돌 튀어서 앞유리가 빡하고 깨졌는데, 예전에 글라스케어 가입해 둔 덕에 유리 교체도 하고 썬팅까지 다시 했습니다. 접수도 간단했고 비용 부담 없이 처리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출퇴근 길에 돌 튀어서 앞유리가 빡하고 깨졌는데, 예전에 글라스케어 가입...

★★★★★
기아 K9 25. 04. 23

유리 깨지고 멘붕 왔는데, 글라스케어 덕에 마음 편했어요. 진짜 잘 챙겼다 싶었습니다~

유리 깨지고 멘붕 왔는데, 글라스케어 덕에 마음 편했어요. 진짜 잘 챙겼...

★★★★★
현대 아반떼 25. 04. 16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진짜로 앞유리 무료 교체해줘서 완전 감동했어요! 친구들한테도 바로 알려줬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반신반의 했는데....진짜로 앞유리 무료 교체해줘서 완전...

★★★★★
현대 그랜저 25. 04. 10

아내가 첫 운전이라 새 차에 좋은 썬팅을 해주고 싶었고, 유리 교체와 썬팅 재시공이 되는 글라스케어가 있다길래 다른 비싼 썬팅 제쳐두고, 레이노 선택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내가 출근길에 돌빵 사고를 당했는데,...

아내가 첫 운전이라 새 차에 좋은 썬팅을 해주고 싶었고, 유리 교체와 썬...

★★★★★
기아 쏘렌토 25. 04. 08

신차 뽑고 나서, 얼마되지 않아 앞유리에 돌빵이 생겼는데 글라스케어 덕분에 무료 교체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신차 뽑고 나서, 얼마되지 않아 앞유리에 돌빵이 생겼는데 글라스케어 덕분...

레이노 글라스케어 가입 고객은
사고시 고객님의 보험을 사용하지 않고
유리교체 및 틴팅 재시공을
무상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글라스케어 장점

얼티넘, 팬텀II F시리즈, 팬텀 S시리즈, 크로마 틴팅 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문의 : 1544-5333
단, 제품에 따라 별도의 가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Q
Q1. 레이노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차량 운행 중 전면 유리 파손 사고 발생 시 고객님의 보험을 사용하지 않고 유리 교체와 썬팅을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저희 레이노만의 독보적인 서비스이며 고객님께서 누리실 경제적인 효과는 200만원 이상일 것으로 파악됩니다.

Q2.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레이노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팬텀II F, 크로마, 얼티넘 시리즈를 시공한 고객님께 무상으로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입니다. 단, 시공일 기준 자동차 최초 등록일이 14일(2주) 이내인 차량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시공이 완료되면 품질보증서가 발송되며, 이후 무상 가입 링크가 포함된 알림톡이 자동 전송됩니다. 해당 알림톡의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가입비는 없습니다.

※ 가입 여부 확인 방법:

• 레이노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내 ‘글라스케어 서비스’ 무상 가입 알림톡 링크 확인
• 또는 고객센터(1544-5333, 내선 2번)를 통해 문의

만약 품질보증서를 받지 못하셨다면 시공하신 대리점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무상 가입 안내 알림톡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1544-5333 (내선 2번)으로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Q3.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글라스케어 서비스에 가입한 차량이 주행 중 전면 유리 파손 (10cm 이상의 균열 또는 손상) 발생 시 블랙박스 영상 확인 후 최대 200만 원 한도 내에서 전면 유리 무상 교체와 함께 썬팅 무상 재시공을 1회 지원합니다.

단, 고객님의 자차보험을 사용한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Q4. 서비스 보장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가입일로부터 1년 이내이고, 주행거리 20,000km 이하일 경우에만 1회 보상이 제공됩니다.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 가입 조건에 따라 2년 40,000km, 3년 60,000km 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1회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유리 교체 비용은 최대 200만원(부가세 포함)까지 이며, 레이노 대리점과 해당 대리점 제휴 업체에 지급됩니다.

Q5. 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고 발생 시 반드시 ‘글라스케어 고객센터 1544-5333 (내선 2번)’ 혹은 ‘레이노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사고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 ‘레이노 다이렉트 홈페이지’ 사고 접수 방법 ]
1. 사고 발생 → 레이노 다이렉트 홈페이지 접속
2. 사고 접수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사고접수’ 클릭 후, 글라스케어 접수 선택하여 신청
3. 사진 및 영상 제출 → 블랙박스 동영상, 차량 등록증, 사고 차량 사진 업로드
4. 심사 진행→ 승인 여부 확인 후 레이노 지정 대리점 안내 (카카오톡 or 전화)

사고 장면이 명확히 확인되는 블랙박스 영상을 제출해야 하며, 승인 후 레이노 지정 대리점에서 무상 교체가 진행됩니다.

※ 주의사항:
• 사전 접수 없이 임의로 수리한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 블랙박스 영상이 없거나 사고 장면이 불분명할 경우, 유리 교체는 불가능하며, 썬팅 재시공만 지원됩니다.

Q6. 보상이 제한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보상이 제한됩니다.

• 가입 당시 제출하신 정보(차량번호, 최초 등록일 등)가 실제와 다를 경우
• 블랙박스 영상이 없거나 사고 장면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 사고 접수 후 승인 없이 임의로 수리한 경우
• 차량 개조, 도난,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한,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지정된 차량에만 적용됩니다.

Q7. 썬팅 재시공 시 제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썬팅 재시공은 가입 당시 시공된 레이노사의 동일한 제품으로만 제공됩니다.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거나 추가 부위를 시공하는 것은 보장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추가 비용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Q8.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재가입은 레이노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레이노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상을 받은 경우 남은 서비스 기간과 관계없이 자동 종료되며, 수리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 글라스케어 서비스 보상은 레이노 대리점에서 연간 1회씩 제공됩니다.
    (보상 수령 시 남은 기간에 상관없이 보장 종료. 차량 수리 후 재가입 가능)
  • 가입조건 : 신차는 조건없이 가입되며 , 중고차일경우 가입승인을 위한 차량사진 필수 첨부
  • 보상기간 : 가입일로부터 1년(주행거리 20,000 km 이내)
  • 보상조건 : 유리파손사고시 사고발생 블랙박스 영상 필수 첨부
    (미제출, 혹은 제출하셨더라도 유리 깨지는 장면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유리 보상 불가. 틴팅 재시공만 가능)
  • 보상 금액은 정도와 지역, 지점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최대 10%)